블로그 이미지
짱의 꽁기꽁기 월드입니다 ㅎ Baracuda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58)
Days of my life (45)
좋은 글 좋은 생각 (93)
Cartoon~ (114)
Funny, HaHa (4450)
Music~ (6)
보울~~~링 (46)
Etc (59)
Private (13)
Utility (14)
XK2 (1)
Forte Koup (5)
Total
Today
Yesterday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같은 경우 집사람과 아이들이 싸우는 것을 참다 못해서 컴퓨터 사용 시간제한 프로그램, 아리를 설치했습니다. 아이마다 하루 컴퓨터 사용 시간을 딱 정해 놓으면 저절로 컴퓨터가 꺼지기 때문에 아이들도 집사람도 컴퓨터를 한다, 그만 한다 싸우지 않아서 좋더군요.

  대신에 아이들이 숙제를 잘하거나 칭찬을 받을 일이 있으면 컴퓨터 사용 시간을 1시간씩 추가해 주었습니다. 그런대로 아이들의 컴퓨터 사용을 잘 관리해 왔다 싶었는데, 빌게이츠씨의 관리법을 보고 반성이 되는 부분이 많군요.

  첫 번째가 4번 항, 컴퓨터를 가지고 무엇을 했는지 아이들과 얘기를 나누질 않았네요. 그저 게임만 하겠거니 했거든요.

  5번도 확인해 보아야겠습니다. 그리고 몇 살까지 부모가 통제해야 하는지 의논한다는 것은 아예 생각해 본 적이 없습니다.

  어떤 분은 출근할 때, 키보드와 마우스를 빼서 회사로 가져 간답니다. 아직은 아이들이 어리고 아빠가 아직은 무섭기 때문에 가능하겠습니다만 그 분이 얼마나 아이들과 싸웠으면 그렇게 수고(?)를 아침마다 하시겠습니까. ^^;

  아이들의 컴퓨터 사용을 무작정 제한한다는 것은 무리가 있더군요. TV 방송 중에 컴퓨터를 못하게 하니까 부모에게 폭언과 폭력까지 사용하는 아이들도 있던데 말이죠. 자녀를 두신 분들 중에 컴퓨터 사용 통제나 관리를 어떻게 하시나요?

Posted by Baracud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