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짱의 꽁기꽁기 월드입니다 ㅎ Baracuda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58)
Days of my life (45)
좋은 글 좋은 생각 (93)
Cartoon~ (114)
Funny, HaHa (4450)
Music~ (6)
보울~~~링 (46)
Etc (59)
Private (13)
Utility (14)
XK2 (1)
Forte Koup (5)
Total
Today
Yesterday

 

 

 

 

 

 

오리지널 까르보나라가 완성되자 기미상궁 찾는 채팅방 사람들 ㅋ

 

 

 

 

기미작가의 보이콧 선언 ㅋㅋㅋ

 

 

 

 

 

직무유기 ㅋㅋㅋㅋㅋ
 
 
 
아까 만든 오리지널 까르보나라는 제작진이 쳐묵쳐묵하고

 

 

다른 버전의 크림소스 까르보나라 완성

 

 

이제는 자동 ~ ♥

 

 

기미상궁 빼꼼잼 ㅋㅋㅋ

 

 

 

 

 

어쩔 수 없이 기미작가 등장 ㅋ

 

 

 

 

 

진실을 요구하는 백주부 눈빛 ㅋㅋㅋ

 

 

 

이 맛은?!!

 

 

 

^.^ 乃

 

 

약을 양껏 빤 마리텔 제작진 ㅋㅋㅋ

 

 

 

암튼, 이번에도 CG를 못 벗어난 기미작가였음 ㅋㅋㅋ

 

Posted by Baracuda
, |